본문 바로가기

은혜로 교회 이야기

6차 장학 사업

남가주 은혜로 교회의 6차 장학 행사가 잘 마쳐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원하셨는데 충분한 도움을 드리지 못한것에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을 합니다.

 
Grace Road church has just finished it's 6th scholarship ceremony. Although many applied, unfortunately, we could only help a select few. Hopefully next time we can help more people in need. I am so thankful that during this time we were able to help several foster children who had a hard life.

그리고 수고하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foster home에서 온 친구들을 돕게 된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부모와 헤어져서, 경제적으로 궁핍하게, 어려운 환경에서 꿈을 만들어 가는 친구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oster home은 부모의 자녀 학대나, 부모의 정신이상이나, 범죄등등의 이유로 아이들을 키우지 못할때에, 정부에서, 아이들을 임시로 care 하여 주겠다고 자원한 가정을 말합니다. 보육원이 없는 이곳에서는 foster home 을 통해 많은 어린이들이 쉼과 교육을 제공받고 있다고 합니다.